원장님 인사말

    빠른치료보단 바른치료를 우선으로 합니다.
본문 바로가기

원장님 인사말


치과는 대체적으로 많은 분들이 오기 꺼려하는 곳 중 하나라는 점에서 저희 병원의 운영방향을 설정해 보았습니다.
그래서 가급적이면 많은 분들과 최대한 편안한 느낌으로 좀 더 인간적인 관계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또한 다양하고 새로운 진료시스템을 늘 도입함으로써 보다 더 객관적이고 시각적인 자료와 함께 친절하고 자상한 상담에 큰 비중을 두고 있습니다.
 
이렇게 함으로써 치과적인 많은 오해가 해결될 수 있고 더 나은 치료결과를 보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그리고 다양하고 전박적인 진료과목을 함께 연구하고 치료계획을 세움으로써 환자분이 가지고 있는 여러 문제점들을 통합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구강내의
기능적인 향상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향상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.
 
다양한 상황에서도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는 병원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"진료는 정성이다"라는 진료이념을 늘 실천하며 항상 모든 환자분들의 소리를 귀담아 듣는 병원이 되도록 저희 모든 의료진은 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.
 
감사합니다.

연치과 원장 윤종일
 
 

생활문화에서 정신문화까지 인류와 사회에 봉사한다.
 
연치과는 사회활동을 통해 단순한 의료치료뿐만아니라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연치과는 지역사회 활동을 통해 보다 나은 건강한 삶을 추구합니다.

 


연치과 의원 |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3가 1-36 용문시장입구

TEL : 02-715-7436 / 02-715-7437 | FAX : 02-715-7438

Copyright © SA2T All rights reserved.